Skip to main content
생활용품

우먼 웰니스 대표 생리대 브랜드, 온새미로

By 2022. 06. 101월 24th, 2024No Comments

안녕하세요 대표님 온새미로 소개 해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온새미로 대표 최정인입니다


콜로세움 입점 브랜드 중 유일한 생리대 브랜드 인데요. 생리대 사업을 해야겠다라고 처음에 어떤 생각하신 계기가 있으셨을까요.

여자로써 인생의 필수품인 생리대를 내손으로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어요. 그래서 처음 시작을 하게 된거죠. 나를 위해 만드는 상품이니까 정성을 다해야 겠다는 마음으로.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다가 사업에는 상품말고도 필요한게 많다는 걸 깨닫고 배우는 중입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하면 어떤게 필요할까요.

예를들어 생리대의 경우, 어떤 제품이다라고 노출하기 위해서는 위생용품이다보니 사람에게 무해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테스트 성적서나 인증서가 필수거든요. 그런 단계가 필수적이라는 걸 모르고 시작한게 좀 아쉬워요.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었나요?

사실, 기능적으로 홈페이지만 있으면, 판매 채널만 있으면, 상품만 있으면 알아서 다 팔리는 건 줄 알았거든요. 요즘 다양한 매체에서 온라인 판매 이야기를 너무 쉽게하니까요.

그 사이사이에 필요한 마케팅, 브랜딩, 그리고 물류까지 온라인 사업도 상품 외 업무에 시간과 돈을 어떻게 분배해서 써야할지를 고민하는 단계가 중요하더라구요. 네이버에 들어가 생리대를 검색하면 한 50만 건 되요. 50만 건 중에 내 브랜드 찾기란 너무 힘든일이죠.

그래서 대기업 사이에서 어떻게 건강한 생리대로써 차별점을 만들어 낼 것인가가 온새미로의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차별점으로 고객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인가를 고민중인데 어려워요.


온새미로가 생각하는 건강한 생리대란 무엇일까요?

온새미로는 내 딸이 쓰는 생리대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깐깐한 기준을 가지고 제품을 대합니다.


물류 처리할 때 특성이 따로 있을까요.

생리대 이다보니 변질을 막기위해 보관 시 통풍, 온도관리에 신경을 써야 됩니다.


처음 물류 대행 서비스를 왜 이용해야겠다고 생각하셨나요.

처음엔 물류도 몰랐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어요.

그래서 만들어진 상품을 창고에 맡겨야 되는데 어떻게 맡겨야 되나 알아보다가 풀필먼트 개념을 알게되었고 추천을 통해 콜로세움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셀러들은 흔히 잘 팔아도 걱정이라고 해요. 많이 팔려도 걱정이라고, 잘되는 만큼 신경쓸것도 늘어나고 관리할 것도 늘어나기 때문이죠. 저는 물류대행을 쓰면 그런 고민이 줄어들거란 확신이 들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콜로세움과 해야겠다라고 했던 결정적인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담당매니저와의 협업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계약단계부터 지금까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무조건적인 신뢰를 가지고 있는게 사실이에요.

연락이 안된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으니까요. 그리고 최근 물류업계의 사회적 이슈가 있을 때에도 배송이 문제없이 잘 되니까 콜로세움하고 함께라 다행이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물론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지만, 부족한 부분들은 앞으로도 계속 업그레이드 시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건강한 생리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싶어요.


콜로세움 이용을 고민 중인 물류담당자에게 한마디 해주신다면

사업의 시작은 누구나 막막합니다. 상품에 관해서는 제가 가장 전문가 이지만, 상품을 파는 방법이나 물류는 특히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럴 때 가장 가까이에서 고민을 듣고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문가가 있다는 사실이 큰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

고객센터 1566-9527
서비스 지원/제휴 문의 support@colosseum.kr

SUBSCRIBE
MY WEB
NEWSLETTER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