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식음료

발효 음식을 유통하는,인디고인터내셔널

By 2022. 06. 101월 24th, 2024No Comments

안녕하세요 대표님 인디고인터내셔널은 어떤 회사인가요?

저희는 2020년에 개업한 한국마루코메 식품을 유통 관리하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저는 인디고인터내셔널을 운영 중인 김상현 대표입니다. 반갑습니다.


그럼 콜로세움에는 어떤 제품을 맡기신건가요?

국내 판매중인 한국마루코메의 미소(된장) 및 누룩소금 상품을 맡기고 있습니다.


물류 취급방법에 있어 특별히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저희 제품은 실온보관용 식품이기 때문에 유통기한 안에 소진될 수 있도록 관리를 요청드리고 있어요.


콜로세움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그 후에 직접 미팅을 하면서 담당 매니저님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진행하게 되었고 현재 매우 만족중입니다.


왜 콜로세움을 선택하게 되셨나요?

기존에는 주로 B2B 납품 운영을 위주로 하다보니 아무래도 오프라인 서비스에 맞춰진 서비스들이나 업체들을 이용해왔는데, B2C 온라인 운영기반으로 흐름이 바뀌면서 온라인 서비스에 최적화된 업체들을 찾게되었고, 콜로세움이 가진 솔루션의 강점을 보고 계약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COLO 솔루션 화면이 직관적이라 사용이 편리한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콜로세움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면서 전반적인 평가는 어떠한가요?

COLO 솔루션 화면이 직관적이라 사용이 편리한게 큰 장점이에요.

그래서 솔루션을 통한 재고파악이 신속 정확하다는 것도 함께요. 때마다 요청 드린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COLO(콜로세움 솔루션)에 어떤 기능을 요청하셨나요?

예를 들면, 출고내역을 조회 할 때 ‘기존 1개월 단위 기간 선택지를 2개월, 3개월 등으로 늘려줬으면 좋겠다’ 라던가,

‘재고 부족 알림 시 구체적으로 어떤 재고인지까지 노출되었으면 좋겠다’ 라는 등의 사소하지만 사용자가 편리해지는 기능들이었어요.


평소 COLO(콜로세움 솔루션)의 어떤 기능이 가장 도움이 되나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입출고 내역과 재고관리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셀러 입장에서는 재고에 민감할 수 밖에 없거든요. 그런데 콜로세움과 함께 일하면서 저희 재고에 저보다 더 신경써주시는 담당 매니저님을 만나 재고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따로 떨어져 있지만, 한 팀처럼 피드백이 빠르다는 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콜로세움 운영팀 매니저와의 협업에 있어 특히 만족스러운 점이 있으실까요?

따로 떨어져 있지만, 한 팀처럼 피드백이 빠르다는 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돌발상황으로 인한 급한 물류 처리 요청에도 누락되는 부분없이 깔끔하게 처리해주시는 부분이 인상적이에요.


인디고인터내셔널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내년까지 제품의 인지도를 많이 향상시켜 입출고량을 지금보다 많이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콜로세움 서비스 도입을 검토 중인 담당자에게 한마디 해주신다면?

처음 도입 때는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콜로세움과 함께하면 직관적이고 편리한 솔루션을 통한 빠른 물류 업무처리는 기본. 나 말고 나보다 더 내 재고에 신경 써주는 담당자분과 일해볼 수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

고객센터 1566-9527
서비스 지원/제휴 문의 support@colosseum.kr

SUBSCRIBE
MY WEB
NEWSLETTER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