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달의 큐레이션매거진 추천글

초기 식품 커머스의 스케일업을 위한 모든 것

By 2024. 08. 19No Comments

비즈니스의 스케일업을 위해 식품 커머스 브랜드가 꼭 해야 할 일은?

온라인 식품 판매 시장이 최근 3년간 평균 14%씩 성장했어요. 시장이 점점 커짐에 따라 대중에게 사랑받는 식품 커머스 브랜드도 하나 둘 등장하기 시작했는데요. 이커머스 시장에 빠르게 진출한 패션·뷰티 분야와 달리 식품 분야는 비교적 참고할 만한 커머스 브랜드의 성공 사례가 많이 알려지지 않았어요. 따라서 초기 사업자라면 비즈니스 스케일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 콜로세움이 이러한 사업자분들을 위해 토스페이먼츠와 협업해 초기 사업자들이 참고해 보면 좋을 ‘초기 식품 커머스 스케일업을 위한 모든 것’ 리포트를 제작했어요.

본 리포트에서는 지난 3-5년 안에 연 매출 30억 원 이상으로 빠르게 성장한 실제 커머스 브랜드의 사례를 통해 내 사업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있는지, 비즈니스의 방향성을 제대로 설정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포함해 내 비즈니스의 성장 단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핵심 정보들이 쓰여 있는데요. 식품 브랜드가 고속성장하기 위해 갖춰야 할 것들이 궁금하다면, 하단 배너를 통해 본 리포트를 다운로드해 보세요.

Close Menu

고객센터 1566-9527
서비스 지원/제휴 문의 support@colosseum.kr

SUBSCRIBE
MY WEB
NEWSLETTER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