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오퍼레이션 워크샵에서 이어진 솔루션팀의 워크샵!
이번 시간의 주제는 콜로세움의 코어 ‘솔루션 팀’ 의 ‘COLO 솔루션의 역할과 개선방향’ 이었습니다.
콜로세움 COLO 솔루션의 탄생기 부터 지금, 그리고 2020년 1분기에 업데이트 되는 기능들의 방향성을 통해 어떻게 고객맞춤 서비스가 되기위해 노력해 왔는지를 공유하고 앞으로 어떤 방향성을 가져가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였습니다.
회의 주요 아젠다는 아래와 같았는데요.
- 2021 1분기 COLO 솔루션 내 상품정보 등록 페이지가 업데이트 되면 무엇이 달라지는지
- 타사 솔루션과 차별점을 무엇으로 생각하고 있나
- 오퍼레이션과 솔루션팀의 업무 접근방법이 다른데, 어떻게 차이를 줄이며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까
- 창고 로케이션 정보 업데이트 업무를 어떻게 자동화 시킬 수 있을까 등
그동안 업무하면서 가지고 있던 고민들을 꺼내 이야기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시간을 위한 자료 준비로 고생해주신 디렉터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