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마존 FBA / FBM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의 아마존 사업 확장이 원활하도록
FBA / FBM을 위한 재고 / 배송 관리와 규정 준수 등 효율적인 아마존 판매를 지원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의 중심, 아마존 FBA / FBM

믿을 수 있는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찾고 계신가요?

서류 준비부터 물품 입고, 출•입고 통관, 풀필먼트, 반품까지 지원합니다.
FBA FBM
아마존이 물류 및 고객 서비스를 전달 물류주체 셀러가 직접 물류, 배송, 반품 및 고객 서비스를 직접 관리
① 셀러가 제품을 아마존 창고(fulfillment)로 발송 ↓ ② 아마존 상품 입고 및 재고 관리 ↓ ③ 고객 주문 접수 시 아마존이 포장, 배송, 반품 처리 ↓ ④ 아마존이 고객서비스(플레임, 반품처리) 전반을 담당 프로세스 ① 셀러가 자체 창고나 물류 센터에서 직접 재고를 관리 ↓ ② 고객 주문 접수 후 셀러가 포장 및 출고 ↓ ③ 셀러가 배송업체를 통해 직접 고객에게 배송 ↓ ④ 반품 및 클레임 처리 모두 셀러가 직접 수행
높은 고객 신뢰도 프라임 회원 대상으로 추가 노출 가능 물류 부담 감소 장점 비용 절감 브랜드 커스터마이징 포장 및 배송 가능 유연성 확보
높은 수수료 장기 재고 보관 시 수수료 발생 브랜드 노출 제한 단점 직접 운영으로 물류 관리 부담 증가 배송 속도 조절 및 고객 서비스 직접 처리

비즈니스 목표와 제품 특성에 따른 맞춘
아마존 FBA / FBM

글로벌 판매를 위해 세부적인 규정을 안내하고 최적의 비용 구조를 제안합니다.

미국 현지 상온 & 콜드체인
물류센터 구축

다양한 온도 조건에 대응 가능하고
미국 전역 배송을 위한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고정비용 및 계약기간 부담없이
바로 시작 가능

실제 보관량 및 물동량 만큼만 비용이 발생하며
최소 수량이나 최소 계약 기간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수요 예측 및 재고 관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출고 물량과
빈도 높은 시즌에 대해 체계적으로 대비합니다.

실시간 정책 / 규정 업데이트 및 대응

수수료 및 입•출고 정책, 운영 규정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변동과 이슈에 빠르게 대응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간단하게, FBA 서비스

통관 및 입고 서비스

아마존 FBA 입고를 위한
국제 운송 및 통관 지원

라벨링 및 포장 작업

아마존 규정에 맞는 제품 준비

재고 관리 컨설팅

재고 회전율 분석 및
장기 재고 관리 지원

반품 및 불량품 검수 관리

고객 반품 시 재고 회수, 양품화 처리,
폐기 지원

배송 현황 모니터링

물류 트래킹 및 FBA
운영 효율성을 위한 분석

FBA 운영 컨설팅

수수료 구조 분석,
운영 비용 최적화, 재고 전략 제안

고객이 놓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FBM 서비스

주문 처리
자동화 지원

포장 및
브랜드화 지원

배송 네트워크
운영

배송 현황
모니터링

반품 및
교환 관리

통관 및 국제
운송 지원

재고 관리 및
분석

고객 지원 및
FBM 운영 컨설팅

비용 최적화
컨설팅

다국적
배송 관리

작업시간

1일 평균 물류처리 소요시간

17% 절감

물류비용

월 평균 통합 물류비용

30% 절감

관리정확도

실재고오차

0.1% 이내

이제 물류 걱정 없이 상품 개선과 판매 확장에 집중하세요!

사용할수록 높아지는 만족감과 신뢰도.
성공사례는 바로 당신입니다

“COLO AI로 물류 운영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변했습니다. 물류의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비용도 크게 절감했어요”

– 이커머스 리테일러 W사 대표 –

“콜로세움 솔루션으로 글로벌 물류 관리가 확실히 수월해졌어요.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통합되어 있고, 자동화가 가능해서 해외 진출에 부담감이 확 줄었어요.”

– 뷰티브랜드 P사 대표 –

“아마존에서의 상품 판매가 수월하게 진행되고 마케팅 경쟁력을 키우는 과정에서도 물류비가 감소하고, 매출과 수익이 30% 이상씩 증가했습니다.”

– 스킨케어 T사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