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커머스의 중심, 아마존 FBA / FBM
믿을 수 있는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찾고 계신가요?
서류 준비부터 물품 입고, 출•입고 통관, 풀필먼트, 반품까지 지원합니다.


FBA | FBM | |
---|---|---|
아마존이 물류 및 고객 서비스를 전달 | 물류주체 | 셀러가 직접 물류, 배송, 반품 및 고객 서비스를 직접 관리 |
① 셀러가 제품을 아마존 창고(fulfillment)로 발송 ↓ ② 아마존 상품 입고 및 재고 관리 ↓ ③ 고객 주문 접수 시 아마존이 포장, 배송, 반품 처리 ↓ ④ 아마존이 고객서비스(플레임, 반품처리) 전반을 담당 | 프로세스 | ① 셀러가 자체 창고나 물류 센터에서 직접 재고를 관리 ↓ ② 고객 주문 접수 후 셀러가 포장 및 출고 ↓ ③ 셀러가 배송업체를 통해 직접 고객에게 배송 ↓ ④ 반품 및 클레임 처리 모두 셀러가 직접 수행 |
높은 고객 신뢰도 프라임 회원 대상으로 추가 노출 가능 물류 부담 감소 | 장점 | 비용 절감 브랜드 커스터마이징 포장 및 배송 가능 유연성 확보 |
높은 수수료 장기 재고 보관 시 수수료 발생 브랜드 노출 제한 | 단점 | 직접 운영으로 물류 관리 부담 증가 배송 속도 조절 및 고객 서비스 직접 처리 |
비즈니스 목표와 제품 특성에 따른 맞춘
아마존 FBA / FBM
글로벌 판매를 위해 세부적인 규정을 안내하고 최적의 비용 구조를 제안합니다.
미국 현지 상온 & 콜드체인
물류센터 구축
다양한 온도 조건에 대응 가능하고
미국 전역 배송을 위한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고정비용 및 계약기간 부담없이
바로 시작 가능
실제 보관량 및 물동량 만큼만 비용이 발생하며
최소 수량이나 최소 계약 기간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수요 예측 및 재고 관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출고 물량과
빈도 높은 시즌에 대해 체계적으로 대비합니다.
실시간 정책 / 규정 업데이트 및 대응
수수료 및 입•출고 정책, 운영 규정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변동과 이슈에 빠르게 대응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간단하게, FBA 서비스

통관 및 입고 서비스
아마존 FBA 입고를 위한
국제 운송 및 통관 지원

라벨링 및 포장 작업
아마존 규정에 맞는 제품 준비

재고 관리 컨설팅
재고 회전율 분석 및
장기 재고 관리 지원

반품 및 불량품 검수 관리
고객 반품 시 재고 회수, 양품화 처리,
폐기 지원

배송 현황 모니터링
물류 트래킹 및 FBA
운영 효율성을 위한 분석

FBA 운영 컨설팅
수수료 구조 분석,
운영 비용 최적화, 재고 전략 제안
고객이 놓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FBM 서비스

주문 처리
자동화 지원

포장 및
브랜드화 지원

배송 네트워크
운영

배송 현황
모니터링

반품 및
교환 관리

통관 및 국제
운송 지원

재고 관리 및
분석

고객 지원 및
FBM 운영 컨설팅

비용 최적화
컨설팅

다국적
배송 관리
작업시간
1일 평균 물류처리 소요시간
17% 절감
물류비용
월 평균 통합 물류비용
30% 절감
관리정확도
실재고오차
0.1% 이내
이제 물류 걱정 없이 상품 개선과 판매 확장에 집중하세요!
사용할수록 높아지는 만족감과 신뢰도.
성공사례는 바로 당신입니다

“COLO AI로 물류 운영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변했습니다. 물류의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비용도 크게 절감했어요”
– 이커머스 리테일러 W사 대표 –

“콜로세움 솔루션으로 글로벌 물류 관리가 확실히 수월해졌어요.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통합되어 있고, 자동화가 가능해서 해외 진출에 부담감이 확 줄었어요.”
– 뷰티브랜드 P사 대표 –

“아마존에서의 상품 판매가 수월하게 진행되고 마케팅 경쟁력을 키우는 과정에서도 물류비가 감소하고, 매출과 수익이 30% 이상씩 증가했습니다.”
– 스킨케어 T사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