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

콜로세움 풀필먼트, 온라인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 프로모션` 진행

20.21.07.05


AI 물류 스타트업 콜로세움은 온라인 소상공인의 물류고민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1:1 물류컨설팅 무료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콜로세움은 창고 네트워크 와 AI 물류 솔루션을 기반으로 풀필먼트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상온, 냉장냉동 물류센터 네트워크 확장 중으로 지난 6월에는 수도권 권역 내 20호 물류센터를 오픈 했다. 이를 기념하며, 콜로세움에서는 물류 고민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무료로 1:1 맞춤 물류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업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온라인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기위한 상생활동의 일환으로 기획 되었다. 7월 말까지 콜로세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온라인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 분야별 물류전문가가 배정되어 상품 유형에 따른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물류처리 방식과 비용절감 방안 등을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로세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입고비 무료, 3개월 보관료 5% 할인의 혜택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콜로세움 박진수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이 온라인 소상공인들 물류고충을 부담없이 나누고, 유형별 효율적인 물류 프로세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콜로세움이 온라인 소상공인과 동반성장해 나가는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해 보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로세움 풀필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mirakle.mk.co.kr/view.php?year=2021&no=646407

매일경제 / 조광현 연구원

쉽고 편한 콜로세움 서비스 시작

서비스 상담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물류업무를 부담 없이 상담해주세요.
견적 확인
최적화된 서비스의 정확한 견적서를
제안 드립니다.
서비스 가입
서비스 계약과 가입이 완료되면
AI 풀필먼트를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 입고
물류센터에 상품만 입고 해주세요.
나머지 물류업무는 다 알아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