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

"교원과 함께 성장합시다" 교원그룹, 스타트업 13곳 선발

2019.11.13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 열려

교원그룹이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데모데이를 진행하고 13개 기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 기업은 앞으로 교원그룹과 협업해 혁신적인 서비스와 제품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관철동 교원 챌린지홀에서 ‘2019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를 열고 에듀테크와 라이프스타일, ICT 영역의

스타트업들을 발굴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참가를 신청한 200여개 응모팀 가운데 최종적으로 13개 스타트업이 뽑혔다.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이

참여한 ‘딥체인지 리그’에 8개 기업, 창업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미라클 리그’에 5개 기업이 포함됐다.

교원그룹은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의 성과를 공개하고 오픈이노베이션의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교원그룹의 스타트업 담당 임직원과 VC 및 엔젤투자자 관계자 등 내ㆍ외부 심사위원을 비롯해 예비 창업자, 스타트업 관계자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발된 스타트업들은 투자를 위한 IR피칭을 펼쳤다.

교원그룹은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기업 들에게 총 11억원 이상의 투자금과 상금 1억원을 수여했다.

이날 데모데이에서 딥체인지 리그 1위에 빛나는 ‘딥체인지상’은 에이펀인터렉티브이 차지하며 투자금 6억원 이상과 시상금 3,000만을 수여 받았다.

미라클 리그의 ‘미라클상’은 콜로세움코퍼레이션에게 돌아갔다. 콜로세움코퍼레이션에게는 투자금 5,000만원과 상금 1,000만원이 전달됐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QS5UEU36
서울경제 / 이수민기자

쉽고 편한 콜로세움 서비스 시작

서비스 상담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물류업무를 부담 없이 상담해주세요.
견적 확인
최적화된 서비스의 정확한 견적서를
제안 드립니다.
서비스 가입
서비스 계약과 가입이 완료되면
AI 풀필먼트를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 입고
물류센터에 상품만 입고 해주세요.
나머지 물류업무는 다 알아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