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콜로세움 소개
1. 다양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물류파트너입니다.
: 미국 현지 물류센터 1개소 포함, 총 36개소에 달하는 글로벌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물류센터들과의 협업으로 물류가 필요한 곳에 맞춤형 물류서비스를 구축, 제공합니다.
2. 통합 물류솔루션 COLO를 통한 이커머스, B2B,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물류센터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새롭게 정의·디자인합니다.
: 축적된 물류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능화 물류솔루션 COLO를 고도화합니다.
3.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벤처부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 됐습니다.
: 아기유니콘으로 선정돼 기술기반 창업기업으로서 역량을 공인받았습니다.
우리 조직은,
COLO시스템을 기획/개발/운영하는 Product & Engineering Division,
영업, 서비스 운영 및 사업 기획을 담당하는 Sales & Operation Division,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는 Brand Division,
파이낸스, HR/GA를 담당하는 Business Management Divisio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ㅣ주요 업무
- 당사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영업 전략 수립
- 사업 손익 및 지표 관리
- 세일즈 성과 분석을 통해 내부 구성원들에게 비즈니스 인사이트 / 개선 방안 제공
- 체계적인 세일즈 활동을 위한 지원 활동
ㅣ자격 요건
- 물류 비즈니스, 물류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
- 데이터 분석 능력 및 구조화 스킬
- OS(엑셀, 파워포인트) 스킬과 CRM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문제와 핵심요인을 정의하고, 대안을 발굴하고, 실행에 옮기는 능동적 문제 해결 능력
ㅣ채용 절차
서류전형
1차 면접
(비대면 직무면접)
2차 면접
(대면 종합면접)
처우 협의
입사일 결정
최종확정
l 혜택 및 복지
콜로세움은 동료들과 함께 문제를 정의하고 고민하여 창의적으로 최선의 솔루션을 도출합니다.
이 과정에서 치열한 토론과 논쟁이 필요하다면 직급이나 연차에 상관없이 자유롭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 자율적인 근무와 효율적인 휴식
– 유연한 출퇴근제 운영
– 편리한 출퇴근 환경(선릉역 도보 6분)
–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하는 휴가 문화
– 2시간 단위 연차 사용 가능
– 만 3년 근속마다 안식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2회 아고라 진행
– 해피아워: 매월 3주차 금요일 조기 퇴근
– 런치데이: 매월 1회 2시간 점심식사 지원
- 객관적인 성과 보상 및 개인 역량 향상 지원
– 성장/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근무 년수 및 평가 등급에 따른 스톡옵션 부여
– 추가 근무 시 식대 및 교통비 지원
– 부족함 없이 채워지는 스낵바 (과자, 음료수, 원두 등)
– 직무 관련 컨퍼런스 및 외부 세미나, 교육 참여 지원
– 업무 관련 도서 및 콘텐츠 구입, 학습비 지원
- 개인 행복 추구에 도움이 되는 보탬
– 가족친화기업 인증
– 전직원 정기 건강검진
– 생일 기념 반차 제공
– 본인과 가족 경조사 휴가 및 축/조의금 지원
– 설날/추석 명절선물 지급